베이비몬스터, ‘HOT SAUCE’ 안무 연습 영상 4일 공개..글로벌 팬 ‘기대’

2025-07-03 07:56 pm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HOT SAUCE’로 컴백한 가운데, 안무 본연의 매력이 고스란히 녹아든 안무 연습 영상이 오는 4일 0시에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구겨진 종이 질감 위로 컬러풀한 전광판 로고와 ‘ARE YOU READY?’ 문구가 더해지며 이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예감케 했다.

프리 데뷔곡 ‘BATTER UP’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공개되는 안무 연습 영상인데다, ‘HOT SAUCE’ 뮤직비디오에서 미처 보지 못했던 전체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게 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큰 기대를 모은다.

팔을 활용한 시원스러운 동작, 매운맛을 유쾌하게 표현한 포인트 제스처를 소화하는 베이비몬스터의 재기발랄한 에너지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차마 다 담아내지 못한 매력적인 요소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안무 연습 영상 공개를 결정하기로 했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HOT SAUCE’는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을 베이비몬스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서머송’에 걸맞은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 속도감 있는 탄탄한 래핑, 경쾌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 위 얹힌 훅이 한데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뮤직비디오는 여름의 생동감 넘치는 무드와 더불어 올드스쿨 힙합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면면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 첫날부터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올라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주부터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또 9월 두 번째 선공개곡, 10월 미니앨범 발매로 촘촘한 하반기 행보를 예고했다. 8월부터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에 출격, 이후 토론토, 로즈먼트, 애틀랜타, 포트워스, 오클랜드, 시애틀을 순회하는 두 번째 북미 투어를 개최해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2025. 7. 3.